나도 자격이 될까?
검색을 통해 나와 비슷한 사례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충남 지역에서 대학생 자녀와, 미성년 자녀들과 함께 거주 중입니다. 거주중이신 손모씨의 이야기입니다.
약 6년전, 손모씨는 과거 배우자와 같은 회사에 다니며 재직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재직중 이던 회사의 사정으로 폐업을 하게 되어 실직을 하게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수입이 줄어들기 시작하였지만, 손모씨는 오랜시간 함께 근무한 경력을 바탕으로 배우자가 함께 건설사업을 시작하자는 얘기를 듣고 함께 건설업을 시작하며 작은 사무실을 임대 하였습니다.
하지만 배우자는 잦은 술자리와 술주정으로 인해 입시에 준비 중인 자녀들의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는 상황이 오게 되어 별거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자가 시작한 회사기에 손모씨도 직원으로 되어 있었지만 사업 부진으로 인해 월급도 받지 못 하고, 생활비 또한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속에 결국 대출을 받아 생활비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한참 아이들의 교육비와 생활비가 많이 들어가는 시기였기에 손모씨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건설회사 통계조사 업무 등 열심히 경제활동을 하였지만 대출금의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느라 카드 돌려막기 등 악순환이 반복되던 중 개인 회생 제도를 알게되어
저희 법무법인 글로리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손모씨는 현재 몸이 불편하신 어머니와, 어린 자녀들까지 돌보며,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건설회사 통계조사, 지방청의 통계조사 관련 근무 등 아침, 저녁으로 근무하며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법무법인 글로리는 손모씨에 대한 가족관계, 재산, 소득 등 관련된 서류들을 꼼꼼히 정리하여 접수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담이 없는 월변제금과 낮은 변제율로 보정 없이 개시결정을 받았습니다.
항상 의뢰님의 말씀을 귀 기울여 듣고, 놓치는 점이 없도록 서류들을 꼼꼼하게 검토하여 진심된 마음으로 다가가 도움을 드리는,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만족하는 개시를 받을 수 있게 노력하는 법무법인 글로리가 되겠습니다.
믿고 의뢰해주시고 맡겨주신 고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